본문 바로가기
미식

용인 수지 상현역 파스타 맛집 롤링파스타 Rolling Pasta (feat. 백종원)

by *#$$#* 2023. 9. 2.

롤링파스타(Rolling Pasta), 파스타 맛집 여행

 안녕하세요. 음식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의 백장미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용인 수지 상현역 2번 출구 인근에 있는 롤링 파스타 Rolling Pasta 광교상현역점입니다. 오랜만에 아내와 둘 만의 데이트 시간을 가졌는데요. 파스타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집 인근의 파스타 집을 찾던 중 백종원 선생님의 얼굴을 걸고 운영을 하는 파스타 집이라고 하여 믿음과 호기심 반반의 마음으로 롤링 파스타로 결정하였습니다. 

롤링파스타_매장입구
롤링파스타_매장입구

아는 만큼 맛있다 - 왜 파스타를 이탈리아 음식이라고 할까?

"파스타는 물과 듀럼 세몰리나를 사용하여 만드는 이탈리아의 면과 이를 이용한 전반적인 음식들을 일컫는 말인데요. 이탈리아 사람들이 많이 먹어 이탈리안 음식이라고 불리는데요. 이탈리아계 이민자들이 미국으로 건너가 음식점을 차려 생계를 유지했고, 덕분에 스파게티, 피자 같은 이탈리아 요리들이 전세계에 알려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 나무위키 백과 中 -"

 

여행도 아는 만큼 보인다고 하잖아요. 음식도 아는 만큼 맛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어 아내와 이야기 나눌 간단한 파스타 이야기 하나를 가지고 갔습니다. 가기 전부터 너무 설렜던 것 같습니다.

 

 위치 및 간단 정보

  •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08 2층
  • 031-214-7363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Break Time 15:00 ~ 16:30
  • 포장 및 배달 가능
  • 지역 화폐 사용 가능
  • 상가 내 지하주차장에 주차 가능

롤링 파스타 내부 모습

 롤링 파스타 내부입니다. 널찍하고 파란색 계열로 포인트를 준 깔끔한 내부입니다. 테이블마다 조명도 한 개씩 있어 음식을 먹는 분위기도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테이블도 넉넉하고 옆 테이블과도 여유가 있습니다. 2명, 4명, 6~8명 등이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롤링파스타_내부사진
롤링파스타_내부사진

롤링 파스타 메뉴 (가격은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메뉴입니다. 메뉴가 많이 있네요. 파스타, 스테이크&뇨끼, 필라프&도리아, 음료, 세트 메뉴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을 여러번 봤지만 가격이 착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렴하면 좋지만 오랫동안 운영을 하실 수 있을지 하는 걱정이 되었네요. 저희는 고민 고민을 하다가 인기 메뉴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저희 아내는 약간 매콤한 토마토 파스타 계열을 좋아하고 저는 약간 느끼한 크림 파스타 계열을 좋아해서요. 거기에 적당한 양의 피자까지 먹을 수 있어서 이 메뉴를 골랐습니다.

롤링파스타_메뉴
롤링파스타_파스타

 

롤링파스타_메뉴
롤링파스타_메뉴(스테이크&뇨끼, 도리아&필라프)

 

롤링파스타_메뉴
롤링파스타_음료와 세트메뉴

 

롤링 파스타 셀프 코너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물, 숟가락, 포크, 피클, 앞접시 등 셀프로 세팅합니다. 정갈하게 잘 세팅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저렴한 음식 가격이라면 이 정도의 수고는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음식 가격에 이런 서비스까지도 포함되어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롤링파스타_셀프
롤링파스타_셀프코너

 

롤링 파스타의 맛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버섯크림뇨끼, 빼쉐 파스타, 마르게리따 피자 순서로 나왔습니다. 예쁜 접시에 먹음직스럽게 잘 담겨 나왔습니다. 뇨끼는 우리나라 수제비와 같이 감자 밀가루 등으로 떼어서 버섯과 함께 크림소스 베이스로 만들어진 요리입니다. 우선 크림소스가 느끼함 없이 아주 맛있습니다. 버섯과 뇨끼와 함께 먹을 때 어우러지는 크림소스 있습니다.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빼쉐는 매콤한 토마토 수프의 어원이 있다고 합니다. 그 말처럼 맛을 잘 살렸습니다. 적당히 매콤하면서 해산물 등과 잘 어우러졌고 면도 쫄깃하게 먹기 좋은 식감으로 잘 삶아졌습니다. 빼쉐 파스타도 면과 소스 조화가 훌륭했습니다. 마르게리따는 여왕의 이름을 딴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스파게티 소스를 찍어서 먹는 맛도 있었습니다. 사람들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아내와 저 둘이 먹기에 인기세트 메뉴는 딱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저도 그랬지만 아내도 대만족 하며 먹으니 오길 잘했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롤링파스타_인기세트메뉴
롤링파스타_인기세트메뉴

마무리하며

오늘 아내와의 데이트 장소로 나에게 말을 걸어준 롤링파스타! 저렴한 가격에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파스타의 어원을 따라가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다음에 아이들과도 꼭 다시 한번 와서 파스타 이야기를 해주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저희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연인과의 데이트, 가족 식사 등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꼭 한번 와보세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한 내 돈 내 산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