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

용인 흥덕 초밥 맛집 - 맛있는 초밥 가게

by *#$$#* 2023. 8. 28.

 우리 동네 최애 맛있는 초밥 가게

 안녕하세요. 음식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의 백장미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용인 흥덕 영덕동에 있는 동네 초밥 맛집, 맛있는 초밥 가게입니다.  초밥은 식초로 간을 한 밥에 어패류, 채소, 계란 등을 위에 얹거나 채워서 만드는 일본식 요리로 일본에서는 '스시'라고도 불리는데요. 저는 초밥을 상당히 좋아하지만 가격이 만만치가 않아서 자주 사 먹지 못하는 음식인데요. 

오늘 찾아간 맛있는 초밥 가게는 만원 점심 런치 메뉴가 있어서 초밥이 제게 말을 걸어올 때마다 종종 들리는 곳입니다.  여기는 사장님 혼자서 초밥을 만드시고 우동도 만드시고 설거지도 하시며 손님을 대하는 1인 식당인데요. 손님이 붐비더라도 여유 있게 받을 만큼의 손님만 받으시는 장인 정신이 느껴지는 식당입니다.

맛있는초밥가게_매장입구
맛있는초밥가게_매장입구

위치 및 간단 정보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 2로 75번길 38
  • 010-6482-5893
  • 영업시간 12:00~22:00
  • Break Time 15:00~17:00
  • (사장님 사정에 따라 쉬는 날 변동이 있으니 전화하고 가셔요.)
  • 용인시 지역화폐 사용 가능
  • 포장 가능
  • 배달 불가 (배달 어플에도 등록이 안되어 있어요) 

주차 정보

 주차는 상가 건물 뒷쪽에 할 수 있는 공간이 1~2대 정도 있는데 복불복입니다. 건물 뒤편에 가면 건축가의 서재 카페 건물에 유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초밥 가게와는 연관이 없는 주차장이어서 초밥 가게를 이용한다고 해도 할인을 받을 수 없지만 이곳에 주차를 하고 초밥을 점심으로 먹고 여유가 있으시면 건축가의 서재 카페에서 차 한잔도 하시면 2시간 동안 마음 편히 공짜로 주차도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맛있는초밥가게_주차
맛있는초밥가게_주차

내부 모습

 내부사진입니다. 초밥 가게 내부는 선술집 같은 느낌으로 깔끔합니다. 사장님이 초밥 만들어주시는 것을 직접 다 볼 수 있어서 초밥 전문가의 손 맛이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테이블은 10명 정도가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식당입니다. 2명씩 왔을 때는 많게는 5팀 정도이지만 3~4명씩 왔을 때는 2~3팀이 앉을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이든 저녁시간이든 시간을 못 맞추면 자리에 테이블에 앉아서 먹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맛있는초밥가게_내부사진
맛있는초밥가게_내부사진

메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맛있는 초밥 가게 메뉴입니다. 벽면에는 초밥 세트 메뉴가 적혀있고 메뉴판에는 단품 메뉴가 나와 있습니다. 초밥을 정말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단품으로도 시킬 것 같은데요. 저는 런치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런치세트에는 초밥과 우동이 세트로 나옵니다. 여름 시즌에는 우동 대신 모밀로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초밥가게_메뉴
맛있는초밥가게_메뉴
맛있는초밥가게_메뉴
맛있는초밥가게_메뉴

맛있는 초밥 가게의 맛

 런치세트의 9피스로 구성된 초밥입니다. 광어, 연어, 새우, 계란, 유부, 날치알, 타코와사비 등의 초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한 번씩 맛보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재료가 신선하고 초밥 안에 밥과 적당한 와사비가 조화를 이룹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초밥과 함께 나오는 우동입니다. 국물도 따뜻하니, 우동 면도 쫄깃하니 초밥과 잘 어우러집니다. 그리고 우동 맛도 맛이지만 담긴 그릇과 숟가락도 참 마음에 듭니다. 일본의 유명한 초밥가게의 정서를 경험하는 듯한 느낌입니다. 

맛있는초밥가게_런치(초밥)
맛있는초밥가게_런치(초밥)
맛있는초밥가게_런치(우동)
맛있는초밥가게_런치(우동)
맛있는초밥가게_런치메뉴
맛있는초밥가게_런치메뉴

 맛있는 초밥 가게 런치 메뉴 한상입니다. 양이 적어보일 수 있는데 먹어보시면 잘 먹었다는 느낌으로 배가 부릅니다. 조금 부족하신 분들은 초밥을 추가하시거나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먹지는 않았지만 여기 새우튀김이 정말 일품입니다. 새우튀김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새우튀김 꼭 드셔 보세요. 다음 방문 시엔 꼭 새우튀김을 주문하고 사진도 함께 보여드리겠습니다. 

마무리하며

 오늘 나에게 말을 걸어준 맛있는 초밥 가게. 맛있는 초밥을 만원에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물론 더 많이 먹으면 비용이 들긴 하겠지만 정말 없어지지 않았으면 하는 저의 최애 동네 맛집입니다. 사장님께 여쩌보니 종업원도 쓰고 확장도 생각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용인 흥덕 영덕동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초밥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 초밥 가게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내 돈 내 산 포스팅입니다.

 

댓글